링 피트 어드벤처 닌텐도 스위치로 운동한 후기

    방갑습니다 집정호입니다.

    오늘은 링 피트 어드밴처를 하고 난 뒤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링 피트 어드벤처 후기 먼저 요약하기

    살빼시려고 게임 사셨다고요?

    정말 잘한 선택이십니다!

    이건 하면 살이 안빠질수가 없는 게임이에요

    제가 설정을 아주 강하게 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굉장히 힘듭니다...어느정도냐면 그냥 스쿼트30개가 기본인 게임이에요!

    툭하면 배틀몬스터가 나와서 나랑 스쿼트대결하자 이러고

    나는 힘들게 스쿼트30개를 해도 적들의 체력은 반도 안빠져있는 기이한 현상...

    그래서 그런지 링 피트 어드벤처의 운동효과는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다음날에 운동하기 두려울정도..그럼 자세한 후기 시작해볼게요


    링 피트 어드벤처의 장점

    확실한 운동강도

    다양한 운동종류

    그리고 재밌다!!!

     

    단점

    하다보면 입에서 나쁜말이 나온다


    링피트어드벤처 착용해보기

    구성으로는 링피트 어드벤처 게임, 링콘, 레그 스트랩이 구성되어있습니다

    레그스트랩은 허벅지 왼쪽 중앙에 착용해주시고 왼쪽 조이콘을 넣어주세요

    링콘에는 우측 조이콘 장착!

    탄성이 엄청 좋아서 고장은 잘안나보이고 내구성도 튼튼해보여요

    게임을 시작하면 자세히 알려주니 걱정은 노노!

    시작하면 링콘의 조작방법을 알려줍니다

    몸으로 마우스커서를 움직인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위에 커서를 두고 싶으면 머리 위로 링콘을 올리고

    선택할때는 링콘을 모아주고 취소할때는 좌우로 당겨주시면 끝!

    게임안에 들어가면 어데번처모드, 퀵 플레이모드, 커스텀모드, 멀티모드 이렇게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제일 기본구성인 어드벤처 모드부터 해보도록 할게요

    처음 시작하면 나이를 입력하도록 되어있어요

    나이뿐만 아니라 기타 자신의 운동능력과

    운동의 강도도 다 선택하기때문에

    확실하게 운동이 가능한 점도 꽤나 큰 장점이지요

    저는 상남자기때문에 운동을 많이 한다고해주고

    강도도 정면승부!! 선택해줬습니다

    (나중에 대성통곡하면서 후회함)

    사일런트모드도 따로 있는데 이건

    아파트사는 사람들에게 좋을듯합니다

    티비에 나오는 링콘과 내 링콘은 왜이리 차이가 있는거지...

    처음에는 간단한 운동체조로 시작해서 몸을 풀어줍니다

    굉장히 힘들고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은 실제 다리를 움직이는겁니다

    달리듯이 움직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일 위에 사진이 보스의 사진인데...

    딱봐도 강해보이지 않나요? 우린 큰일났단 뜻입니다..

    얘가 우리의 링콘입니다 이름은 링이라고 하네요

    중국인인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만남은 트레이닝 장소를 안가린다고 하고

    트레이닝을 빡시게 해주는 우리 헬스트레이너님...

    진짜 엄청나게 빡시니깐 다들 조심하세요

    링 피트 어드벤처 운동효과 굉장합니다..

    링과 싱크로하면서 심박수를 체크하고 운동효과 측정도 가능해요

    나와 합친다고하니..살짝 부끄럽기도 하네요

    청므에는 결과를 안알려주니 열심히 운동해보도록 해요!

    우리 게임의 목적은 운동으로 하면서 운동으로 인해 운동하는 보스를 처치하는

    운동 게임입니다!ㅋㅋㅋㅋㅋㅋ

    스테이지마다 예상운동량과 경험치 그리고 운동의 시간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굉장히 쉬울거에요 하지만 보스를 만난다면 ㅎ..

    레벨업을하면 운동기술을 새로 배울 수 있고 데미지도 강해집니다

    역시 운동게임 남자는 빅토리 자세를 해주면 됩니다!

    활력이 빵빵해야지 남자라고 할 수 있지요!

    근데...나는 나중에 후회하게 되었어요

    일반몬스터를 잡는데 땀이 뻘뻘 날줄이야...

    운동을 그만두고 쿨링다운도 가능하고

    보스를 잡는데 죽을듯한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복근가드하면 완전 복근가드!!하면서 힘이 딱 들어가는게

    대박이에요

    쿨링다운을하면 체조를 하고 얼마나 운동했는지 자세한 효과가 나와요

    보스를 처음 만나면 보스가 푸시업을 하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이 게임 찐이구나 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로 힘들어요!

    운동팁도 끝날때마다 나오는데

    이런거 읽을 체력이 있으면 읽으세요

    저는 10분 누워있다가 읽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 여러 미니모드가 있으니깐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게임방법과 요령도 다 알려주니깐 굉장히 좋은듯해요


    링 피트 최종 후기

    솔직히 엄청난 갓겜입니다

    지금 스위치물량도 없고 링 피트물량도 없는데

    중고로도 구매하셔서 플레이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정말 재밌게하고 있고 지금도 자주하고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댓글